본문 바로가기
MY Life/오늘의 이슈

2020나훈아콘서트 다시보기 풀영상 / 신곡 테스형 자네 위정자멘트 한가위 특별 시청률29%

by 끄떡이 2020. 10. 4.

 

안녕하세요.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길었던 연휴 5일이 금새 훅 지나가 버린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걱정들이 많아서, 고향길도 가는 사람들도 많이 줄었다고 하고요. 

요즘에는 '불효자는 옵니다'라면서요 ㅎㅎㅎ

 

 

출석 명절 핫했던 방송이 있었죠?! 부모님들부터 정치인들까지 그분의 노래와 멘트로 난리였던거 같아요. 

전설의 나훈아님의 한가위 특집 2020나훈아콘서트가 있었거든요.

더구나 나훈아스페셜 시청률이 29%를 넘었다고 하니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시청률 29%!!

 

무엇보다 이번에 화재가 되었던 것 중에 기억나는 건 '위정자' 멘트 때문이었던거 같아요.

그 때문에 여러 정치인들이 SNS로 여러가지 의견들을 남겼더라구요. 

아마 최근 정치사회 여러가지 면에서 국민들이 마음과 입장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내용이었던거 같아요. 

 

 

출처 : 원희룡 지사 FB

 

놓치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이래 저래 다시보기를 찾아서 좌표를 공유드립니다. 

이번 콘서트가 다시보기가 없다고 그러는거 같은데, 방송에서 풀린 내용들은 더구나 어르신들 좋아하시는 거라 좀 더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뭐 그리니 국민가수 전설의 가수 그런거 아닐까요?!

 

 

▼▽2020나훈아콘서트 다시보기▼▽

 

 

 

코로나 때문에 힘들게 한해를 보내는 올해도 어느덧 10월이네요. 

정말 1년 1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자영업자분들 많이 힘드신데, 추석을 기점으로 모두 다 대박나시고 잘 되시길 바랄께요.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