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오늘의 이슈

첫 방송 쇼미더머니9 출연진, 참가자 '스윙스' 대박

by 끄떡이 2020. 10. 16.



드디어 엠넷 '쇼미더머니'가 시즌9 시작!!!

 

 

 

 

 

항상 많은 화제와 기대를 몰고 다녔고 스타를 배출하는 쇼미더머니의 시즌9가 10월 16일 Mnet 오늘 밤 11시 첫 방송 합니다. 모두 기대하세요~~~

 

 

 

팀 프로듀서들은 총 4팀으로 출현한다고 해요. 

다이나믹 듀오, 비와이,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자이언티, 기리보이,

저스디스, 그루비룸

 

저는 다이나믹 듀도 팬이에요. 거기다 비와이 함께 하다니!!!

이번 쇼미더머니 시즌9은 다이나믹 듀오와 '쇼미더머니5' 우승자 래퍼 비와이가 가장 강력하지 않을 까요? 

팔로알토나 자이언티 같은 랩퍼들이 대중성도 높고 하니 그중에서 경쟁이 가장 뜨거울거 같고요. 

 

 

 

'쇼미더머니'는 2012년 처음 시작해서 참 많은 화제를 만들었고요. 프로그램 자체가 힙합 서바이벌로 누군가는 떨어져야 하는 형식이라 항상 긴장을 가지고 본거 같아요.

그러다 항상 광고후에 돌아오고 그러다 미련을 두고 끝나고 우라질!!!

 

 

 



한국 힙합이 쇼미더머니 둑분에 많이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아요. 정말 인디 랩퍼도 많은데, 신인 인디 랩퍼들이나 좋은 힙합을 많이 발굴했으니까요. 그리고 상당히 대중화를 시킨거 같아요. 


이번에는 코로나로 때문에 소규모로 예선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 오히려 선별된 참가자들을 예선에서 집중정으로 역량을 평가할 수 있었다고 하니, 본선을 보면 알 수 있겠죠~~


이번 쇼미더머니 시즌9의 우승자는 우승상금 1억원과 1년간 음악활동 지원, 쉐보레 더 뉴트렉스 자동차까지 역대급의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총 2만3000여명의 경쟁자들을 뚫고 이번 본선에 올라왔다고 합니다. 

대박!! 아니 근데 형이 거기서 왜나와!!! 


우리에게 익수한 현역 스윙스, 릴보이, 머쉬베놈, 오왼

기존 실력파 래퍼들이 이번에 참가자로 경연을 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현역 래퍼 참가 많아져서 아무래도 신인 발굴 기회가 줄어들기 때문에 우려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인지도가 있다는 이유로 출연을 아예 막는 건 다시 역차별이 될 수도 있어서 참가 기회를 주었다고 하는데요.

 

 

제 생각에는 참가자로서도 부담이 많을 텐데, 평가자에서 참가자 역할을 해보는 것도 편견 없이 봐주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되면 이번 '쇼미더머니9'은 역대급 참가자가 출현하고 지원수준도 역대급 인데요. 

아 그리고  다이나믹듀오와 비와이의 팀명이 다와이래요 ㅋㅋㅋ.. 가구도 아니고 ㅋㅋㅋ

기대가 되는 많큼 좋은 노래와 재미 요소가 많기를 바랍니다.